본문 바로가기

생활 꿀 정보

이마트 쓱데이 할인품목 전단지 행사상품 1+1 1년에 단한번 최대할인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 년에 딱 한번 있는 빅 이벤트를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혹시 이마트 '쓱데이'라고 알고 계세요?
이마트에서는 1년에 단 한번 엄청난 세일을 하고 있는데요 올해는 2,000억 규모의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이 쏟아진다고 합니다. 행사기간은 10월 31일부터 11월 1일까지 딱 이틀이에요.

저는 31일에 다녀왔는데 할인하는 상품도 많고 또 구매하는 사람도 엄청 많더라구요. 무인 계산기에서 계산했음에도 한참을 기다렸으니 얼마나 사람들이 많은지 짐작이 가시죠?
혹시라도 아직 이마트 안다녀 오신 분들은 할인 폭도 엄청 넓으니 11월 1일에라도 꼭 다녀오세요.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지만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편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온라인보다 매장에 할인 상품이 더 많거든요(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 작업을 실행하고 있다네요.)

행사하는 상품은 각종 식품부터 생활용품 및 티비, 노트북, 냉장고, 에어프라이어 같은 전자기기 그리고 속옷, 의류까지 폭넓어요.(저는 과자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1+1 행사해서 많이 겟해 왔어요ㅎ + 후리스도)
행사 전단 좀 자세히 살펴볼까요.

 

 

 

이마트 쓱데이 행사 전단이에요

 

 

와우~ 계란부터 연어, 새우, LA갈비, 소불고기, 삼겹살, 배, 사콰, 고구마, 와인, 정관장 홍삼원 정말 다양하죠. 특히 샤인머스켓은 6천원 할인해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구 귤, 바나나, 애호박, 쉬림프링은 1+1 할인행사를 하고 있네요. 전단지엔 없는거 같은데 레드 킹크랩도 행사했었죠. 한우도 30~50% 할인하고 있어요.

이게 다가 아니에요. 하나 사면 하나 더!! 1+1 행사 상품 좀 더 보여드릴게요.

 

 

 

 

1+1 행사상품 정말 많죠? 글씨가 작아 안보이실까 봐 몇 가지만 더 말씀드릴게요. 냉장 닭가슴살 전품목, 숯불 닭꼬치, 블랙타이거 대왕새우, 장어구이, 어묵, 두부, 유부, 골뱅이(통조림), 꽁치(통조림), 고등어(통조림), 병참기름, 병들기름, 치즈스틱, 슈레드 치즈, 그레놀라 등 시리얼 10종, 비타민 2종(멀티비타민, 비타민C), 피코크 부대찌개, 피코크 밀푀유 나베, 피코크 티라미수, 피코크 마카롱 등등 다 1+1 행사하고 있어요. 정말 대박이죠.

 

많은 사람들이 김이랑 냉동 핫도그, 하겐다즈 아이스크림, 그레놀라, 장어구이를 카트에 1개 이상씩은 담아 가시더라구요. 저도 카스타드랑 냉동핫도그, 그레놀라, 치즈스틱을 담았어요ㅎ

 

 

 

 

특가로 치킨, 초밥, 라면, 피자, 호빵, 과자, 토종닭, 콜라, 맥주(가방까지 주던데 알쓸이랑 가방만 탐이 나더라구요) 등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더라구요. 그리고 맥심 커피믹스 사면 옛날 보온병 같은 거 주던데 저거 진짜 추억돋아요(이것도 믹스커피 안 먹어서 못 샀지만 저 보온병만 탐나더라는...). 그리고 다들 카트에 피자는 하나씩 넣었던데 저도 피자 사 올걸 그랬나 봐요. 이제야 아쉬워지네요. 

 

 

 

 

세일 품목 참 많죠? 바디로션 전품목 50% 세일하고 있어서 세타필 두 개 사 왔어요.(두개사야 하나 가격으로 팔아요ㅠㅠ) 기저귀도 많이들 사시던데 어떤분은 카트에 귀저기만 엄청 담아서 가시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쓰던 핸드워시랑 칫솔정도 사왔고(다 1+1) 원래 후리스도 없어서 하나 사려고 했는데 1+1하길래 19,900원에 두개 사왔어요. 평소에 쓰던 거나 필요해서 사려고 마음먹고 있던 거 저렴하게 사서 이득 본거 같고 너무 기분 좋네요. 

 

 

 

 

시간이 없어서 전자제품 코너는 못 들러봤는데 티비, 냉장고, 건조기, 노트북, 에어프라이어 등 많이 세일하고 있네요. 내일 다시 한번 가보려구요. 전자제품 구경도 하고 남친이 마우스 산다네요ㅎ 

 

 

 

 

그리고 와인도 세일 많이 하고 있어서 와인 코너에도 사람들 많더라구요. 저는 와알못이라 스파클링 들어가고 달달한 게 맛있어서 다음에 스테이크 해 먹을 때 먹으려고 스파클링 와인 하나 사 왔어요.

 

 

 

 

 

작년에는 쓱데이가 11월 2일 단 하루 진행했는데 올해는 코로나 19 예방차원에서 고객들을 양일로 분산시키기 위해 이틀로 확대했다고 해요. 이틀간 진행함에 따라 물량도 작년의 2배 수준으로 준비했다고 하니 아직 안 가신 분들 11월 1일 마지막 날 가셔서 기분 좋고 합리적인 소비 하시면 좋겠어요 :D